No 413. 콘사도레 삿포로 vs 미토 홀리호크 - 무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65-3.20-2.11 일 때 7승 3무 5패
- 최근 3연속 역배 승리 배당/ 25년 기준 2경기
- 15경기 중 8경기 기준점 2.5언더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미토 홀리호크 승리 배당만 상승 중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과 해외 배당 흐름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를 생각하고 있다. 오즈메이커는 미토 홀리호크가 8월을 기점으로 페이스 하락이 뚜렷하다는 것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콘사도레 삿포로에서는 미야 다이키, 나카무라 토야, 니시노 쇼타 등 수비 핵심 선수들이 복귀하면서 기존의 공격적인 팀 색깔을 더 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됐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 ‘이변 가능성’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는 것이 좋을 이유다.
다만 이번 시즌 콘사도레 삿포로는 3위 이상의 팀들에게 1무 3패로 절대적 열세라는 점, 미토 홀리호크는 최근 부진과 별개로 원정 경기에서는 수비 지표가 안정적이고 무패 흐름을 길게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을 추천한다.
언오버의 경우 미토 홀리호크의 수비 지표 및 콘사도레 삿포로의 수비수 복귀 등을 주목했다면 언더, 콘사도레 삿포로는 공세 지향 경기 운영을 선호한다는 점이 변수라고 봤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1-1
+1.0핸승 > 무승부 > 언더
No 416. 몬테디오 야마가타 vs 오미야 아르디자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55-3.35-2.12 일 때 1승 1무 1패
- 최근 2연속 정배 무패 배당/ 25년 기준 1경기 1무
- 3경기 모두 기준점 2.5오버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몬테디오 야마가타 승리 배당만 하락 중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과 해외 배당 흐름을 보면 배당 대비 이변 가능성을 보고 있는 경기다. 몬테디오 야마가타는 오미야에게 더블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과 최근 홈 경기에서의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다는 점 그리고 오미야의 원정 경기력 기복 문제를 모두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다만 이번 시즌 몬테디오 야마가타는 7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 1승 2무 9패를 기록할 정도로 최상위권 팀에게는 폼이 좋지 않다. 또한 오미야는 미야자와 유우세이 감독 취임 이후 3연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직전 경기에서는 팀 내 최다 득점자인 카프리니 없이도 승리를 거두는 등 분위기가 좋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오미야 아르디자가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 쪽으로 방향을 잡아야 한다는 뜻.
단, 오미야는 직전 경기에서 팀 내 핵심 골키퍼인 카사하라 타카시가 부상 때문에 경기 도중 이탈한 문제가 의외의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 픽을 활용하기 보다는 오버 픽에 만족하는 것이 최선이다.
2. 예상 스코어 2-3
오버 > 오미야 승 > +1.0핸무
No 419. 도쿠시마 보르티스 vs 이와키FC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32-2.95-2.55 일 때 7승 7무 7패
- 25년 기준 2경기 역배 2승 배당
- 21경기 중 13경기 기준점 2.5언더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이와키FC 승리 배당만 상승 중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나올 가능성을 생각보다 높게 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쿠시마는 이와키와의 맞대결에서 23시즌부터 줄곧 고전하는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는 점, 이와키는 원정 경기에서 최근 들어 무패 흐름을 이어가는 등 페이스가 좋다는 점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이변 가능성’을 분명 생각해야 하는 경기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하지만 도쿠시마 보르티스는 수비력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가운데 바르셀로스가 4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는 등 확실한 스코어 덕분에 더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 토니 안데르손의 경우 9월을 기점으로 경기력이 최고점을 찍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홈 팀의 승리를 노려볼 만한 경기다.
단, 프로토 배당 기록 때문에 도쿠시마 승리를 선택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1.0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적인 베팅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도쿠시마 승
No 426. 베갈타 센다이 vs 사간 도스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93-3.10-3.10 일 때 6승 3무 3패
- 최근 3연속 정배 무패 배당/ 25년 기준 1경기 정배 1승
- 12경기 중 7경기 기준점 2.5언더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베갈타 센다이 승리 배당만 하락 중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과 해외 배당 흐름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베갈타 센다이는 최소 실점 3위 팀으로서 지키는 경기 운영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고, 이를 통해 한 골 승부에서 충분히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하지만 이번 시즌 베갈타 센다이는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의 성적이 더 좋지 않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게다가 11위 이상 팀을 상대로 홈 경기 성적이 1승 5무 3패로 매우 부진하다는 점도 체크할 부분. 중상위권 수준의 팀을 상대로는 수비의 강점보다 공격의 약점이 더 두드러지기 때문이다. 즉, 사간 도스가 패하지 않을 가능성으로 베팅 방향을 잡아야 한다는 뜻.
더구나 사간 도스의 경우 9월을 기점으로 페이스를 바짝 끌어 올린 덕분에 최근 5경기 4승을 챙기는 등 폼이 절정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과감히 역배까지 볼 만하다.
단, 역배 or 핸디캡을 노리는 선택이 부담된다면 베갈타 센다이의 수비력에 초점을 맞추고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0-1
언더 > -1.0핸패 > 사간 도스 승
No 429.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vs 제프 지바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3.10-3.10-1.93 일 때 4승 3무 2패
- 가장 최근 정배 1승 배당
- 9경기 중 6경기 기준점 2.5언더 배당
* 해외 배당 흐름 -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승리 배당만 상승 중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이변이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키타는 제프 지바를 상대로 더블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 제프 지바는 연승 흐름을 이어가는 능력이 떨어진다는 점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아키타는 홈 경기 뒷심 강점 덕분에 홈 무패 흐름을 비교적 길게 이어간다는 점까지 주목했다면 이변 가능성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하지만 이번 시즌 아키타는 7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는 2무 9패로 절대 열세라는 점, 홈 경기에서 열세 평가를 받았을 때 극단적으로 수세에 몰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득점 기대값이 매우 낮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제프 지바의 신승 정도를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만약 위험 부담 대비 배당 수준이 낮다고 판단했다면 +1.0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0-1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제프 지바 승
※ 계속 업로드 됩니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