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312313232
배우 최여진이 결혼 이후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최여진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mmer Time❤️”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서핑장을 찾은 듯 여름 햇살 아래 활기찬 모습을 보이며 특유의 건강미를 뽐냈다.
특히 SNS 스토리에는 “귀여운 꼬마서퍼”라는 문구와 함께 한 아이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의 한 장면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43534545535
최여진은 지난 6월 1일, tvN ‘온앤오프’에 함께 출연했던 김재욱 씨와 결혼했다. 김 씨는 전처와 함께 수상스키장을 운영했던 이력이 있으며, 현재는 계절 스포츠 관련 비즈니스를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운동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고, 오랜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 방송에서 최여진은 “처음엔 전혀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외모도 정반대고 키도 나보다 작았다”고 솔직하게 밝혔지만 “사람이 너무 괜찮았다. 나의 키다리 아저씨 같은 존재”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결혼 후에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최여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랑과 서핑이 어우러진 이번 여름 풍경은 그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 최여진 개인계정